Cho Kyuhyun (Super Junior) - Listen To You [Pasta OST]


아닌데 나는 아닌데 정말 이건 말이 안되는데
(Aninde naneun aninde jeongmal igeon mari andwaeneunde)
Tidak, tidak... Itu benar-benar tidak masuk akal

밥을 먹어도 잠이 들 때도 미쳤는지 그대만 보여요
(Babeul meogeodo jami deul ttaedo michyeonneunji geudaeman boyeoyo)
Walaupun aku makan atau tidur, aku tetap memikirkanmu seperti gila

언제나 나를 종일 나만을 못살게해 미웠는데
(Eonjena nareul jongil namaneul motsalgehae miwoneunde)
Setiap waktu aku terus membenci diriku sangat buruk

어떻게 내가 어떻게 그댈 사랑하게 됐는지 이상하죠
(Eotteohke naega eotteohke geudael saranghage dwaenneunji isanghajyo)
Bagaimana bisa, bagaimana bisa aku jatuh cinta padamu? Itu agak aneh


내 마음은 그대를 듣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Nae maeumeun geudaereul deudjyo meoributheo bal kkeutkkaji)
Hatiku mendengarmu... dari kepala sampai kaki

친구들 나를 놀려도 내 가슴은 모두 그대만 들려요
(Chingudeul nareul nollyeodo nae gaseumeun modu geudaeman deullyeoyo)
Teman-temanku mengejekku karena ini, tetapi hatiku hanya mendengarkanmu

하나둘셋 그대가 웃죠 숨이 멎을 것만 같죠
(Hana dul set geudaega utjyo sumi meojeul geotman gatjyo)
Satu dua tiga, kamu tersenyum dan aku pikir aku kehilangan nafasku

그대 미소를 담아서 매일 사랑이란 요리하죠 영원히
(Geudae misoreul damaseo maeil sarangiran yorihajyo yeongwonhi)
Dengan menatap senyummu, aku akan memasak bersama cinta setiap hari. Selamanya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Aku mencintaimu, mencintaimu, mencintaimu

Love you Love you Love you yeah
Aku mencintaimu, mencintaimu, mencintaimu yeah

왜 그댄 나를 잠시도 나를 가만두지 않는 건지
(Wae geudaen nareul hamsido nareul gamanduji anhneun geonji)
Kenapa kamu tidak menghentikanku? Kenapa kamu tidak mengabaikanku saja?

기가 막히고 어이 없어도 내 가슴은 그대만 불러요
(Giga makhigo eo i eobseodo na gaseumeun geudaeman bulleoyo)
Aku merasa murung dan heran, tetapi hatiku tetap mendengarkanmu

그댈 위해서 요릴 하는 난 휘파람에 신이 나죠
(Geudael wihaeseo yoril haneun na hwipharame sini najyo)
Untukmu, aku akan menjadi dewa memasak di angin yang bersiul

환하게 웃을 그대 모습에 손을 베도 내 맘은 행복하죠
(Hwanhage useul geudae moseube soneul bedo nae mameun haengbokhajyo)
Dengan menatap senyummu yang cerah dan menggenggam tanganmu, membuat hatiku merasa senang

내 마음은 그대를 듣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Nae maeumeun geudaereul deutjyo meoributheo bal kkeutkkaji)
Hatiku mendengarmu... dari kepala sampai kaki

친구들 나를 놀려도 내 가슴은 모두 그대만 들려요
(Chingudeul nareul nollyeodo nae gaseumeun modu geudaeman deullyeoyo)
Teman-temanku mengejekku karena ini, tetapi hatiku hanya mendengarkanmu

하나둘셋 그대가 웃죠 숨이 멎을 것만 같죠
(Hana dul set geudaega utjyo sumi meojeul geotman gatjyo)
Satu dua tiga, kamu tersenyum dan aku pikir aku kehilangan nafasku

그대 미소를 담아서 매일 사랑이란 요리하죠 영원히
(Geudae misoreul damaseo maeil sarangiran yorihajyo yeongwonhi)
Dengan menatap senyummu, aku akan memasak bersama cinta selamanya

언젠가 밤이 지나가고 또 밤이 지나가고 또 밤이 지나 나 기억이 희미해져도
(Eonjenga bami jinagago tto bami jinagago tto bami jina na gieogi hwimihaejyeodo)
Aku telah melalui malam, malam lain, dan malam lainnya lagi.
Ingatanku berangsur-angsur menjadi buram

언제나 내 맘은 미소짓는 내 눈은 떠나지 않겠다고 그댈 영원히
(Eonjena nae mameun misojinneun nae nuneul tteonaji anhgetdago geudael yeongwonhi)
Tetapi kamu selalu tetap di hatiku dan di senyum mataku. Kamu satu-satunya selamanya

내 마음은 그대를 듣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Nae maeumeun geudaereul deutjyo meoributheo bal kkeutkkaji)
Hatiku mendengarkanmu, dari kepala sampai kaki

세상이 모두 웃어도 내 가슴은 모두 그대만 들려요
(Sesangi modu useodo nae gaseumeun modu geudaeman deullyeoyo)
Walaupun seluruh dunia menertawakanku, hatiku hanya mendengarkanmu

하나둘셋 그대가 웃죠 숨이 멎을 것만 같죠
(Hana dul set geudaega utjyo sumi meojeul geotman gatjyo)
Satu dua tiga, kamu tersenyum dan aku pikir aku kehilangan nafasku

그대의 기를 담아서 매일 사랑한다 키스하죠 영원히
(Geudaeui gireul damaseo maeil saranghanda khiseuhajyo yeongwonhi)
Tetaplah pada dirimu, aku akan mengatakan 'aku mencintaimu' dan menciummu setiap hari. Selamanya.

Love you Love you Love you
Mencintaimu, mencintaimu, mencintaimu

Love you Love you Love you Oh my baby my love
Mencintaimu, mencintaimu, mencintaimu, oh sayangku, cintaku


Comments